본문 바로가기

덕구루 일상 이야기

타이니러브 모빌 세트 구매후기

타이니러브 모빌 세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오늘은 지후를 위해 구매한 타이니러브 모빌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점점 저희집은 지후 물건으로 가득차고 있는데요.

정말 아기 한명 태어나면 모든 포커스가 아이에게 맞춰진다는게 사실 이였구나 하고 매번 느낀답니다.ㅋㅋ


본론으로 들어가 이번에 점점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 지후를 위해 모빌을 구매했는데요.

누구나 주저없이 타이니러브 모빌 셋트를 추천 하더라구요.

가격은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있지만 사용해 보니 지후도 계속 시력을 맞추고 최대40분의 여러 사운드가 가미되니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6가지의 주제로 다양한 사운드가 저장되어 최대 40분동안 아이정서에 도움될만한 소리가 나네요.(백색 심장소리도 있네요)


▶ 최초 포장 이미지


박스 상단에 정품인증번호가 있는데 이부분을 긁어서 인터넷에 등록하시면 6개월간 A/S기간이 적용됩니다.

단. 1개월안에 등록하셔야 되는점 꼭 인지하세요!



건전지는 C형 3개가 들어갑니다.



그 외 조립방법은 너무나도 단순하기에 굳이 설명이 필요치 않겠네요.ㅋㅋ

아참 신생아는 컬러모빌보단 흑백모빌이 효과적이니 시력이 완전히 정상활동 전까진 흑백모빌을 사용해 주세요.


결론: 아주 나이스~~~~~~~~~~~~~~~~~~~~~



↓ 더 많은 자료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2017/07/14 - [덕구루 일상 이야기] - 쿠첸 분유포트 구입 및 사용 후기

2017/07/13 - [덕구루 일상 이야기] - 범퍼침대 크림하우스 이누아 구매 후기

2017/07/18 - [덕구루 일상 이야기] - 요이치 미니선풍기 작지만 시원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