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루 일상 이야기

애드센스 PIN번호 수령과 본격적인 활동 시작

애드센스 PIN번호 수령과 본격적인 활동 시작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코드를 수령했습니다.

저도 약2달이 걸렸는데요.......오랜 기다림 만큼 굉장히 기분이 좋네요ㅋㅋ




보통은 3주가 걸리지만 애드센스상에 집주소를 아파트까지만 쓰고 동,호수를 안쓰는 바람에 3주버리고 재신청해서 다시 한달걸렸습니다.



여러분은 저와같은 실수를 안하시길 바랄게요...은근 기다리는거 별로네요 ㅋㅋㅋ


하지만 마냥 좋아할 수 뿐이 없는게... 최근 누군가의 음훼?로 인한 애드센스 30일정지에서 오늘에서야 풀렸고... 다음에는 무슨이유에서인지 저품질이 걸리고 말았네요ㅠㅠ





새로키울까도 했지만 역시나 우리 지후를 위해 시작한 이블로그를 버릴 수 가 없기에...

저품질 없어지는 그날까지 양질의 포스팅을 하려 노력할까 합니다.



그래도 이제 핀코드도 삽입했고 저는 다시 열심히 우리 지후와 저만의 공간으로 키워나가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