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루 일상 이야기

범퍼침대 크림하우스 이누아 구매 후기

크림하우스 이누아 범퍼침대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오늘은 태어난지 15일차인 지후를 위한 범퍼침대 구매부터 사용후기에 대한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15일전 저희에게 와준 지후를 위한 범퍼침대를 알아보던 중 크림하우스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범퍼침대는 높이가 없어 아이가 떨어지거나 등의 문제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이거다 싶어 폭풍검색을 시작....................크림하우스가 후기도 많고 디자인도 제취향?인지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3가지의 디자인이 있고 사이즈도 다양한데요.

저는 밀크브라운 특대형(160 x 110 x 40)를 구매했는데 와이프가 같이 누워도 될만큼 넓으면서 아늑하더군요.


덕분에 우리 지후가 뒤척여도 나중에 뒤집기를 하고 기어다니게 되더라도 낙상할 위험없이 편하면서 안전하게 쓸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우리 지후가 범퍼침대에서 아주 편한히 자고 있는 모습이네요.

이 얼마나 사랑스러운가 ㅋㅋㅋ





지후가 누워있음에도 공간이 굉장히 넉넉한것을 볼수 있네요.






실제로 방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기본으로 모빌대가 있어 가지고있는 모빌대를 걸어주면 더욱 그럴싸하네요.


저희 경우는 인터넷 cj몰을 이용해서 214,510원에 구입했습니다.

5만원 이상부터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되니 형편에 맞게 구입하시면 될것 같아요.


처음에 원목침대와 고민했었는데 하루 몇십번도 아이를 안았다 누웠다를 반복해야할 와이프를 위해 저상침대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크림하우스 제품외에도 펼치면 매트로 사용할 수 있게끔 나온 제품도 있으니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될듯합니다.




▲ 매트로 응용 가능





그외에도 알집매트, 분유포트기, 공기청정기 등 유아용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사용후기를 드릴게요.







↓↓↓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2017/05/31 - [육아 경품 이야기] - [경품] 범퍼침대 체험단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