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엄빠를 위한 육아 정보

아빠 태교 선택아닌 필수!!

럭키에게 줄 수 있는 선물 덕구루의 "태교동화"

 

어느덧 럭키(태명) 탄생까지 D-61일 남았네요 ...기대반 설렘반(행복해)

 

 

우리 럭키는 조금더 똑똑하고 // 조금더 밝고 // 조금더 온순하고 // 조금더 명량하고

조금더 활기차며 // 조금더 건강하고 // 조금도 긍정적이며 // 조금더 멋지길 바라며

(아빠 욕심은 끝이 없네요ㅋㅋㅋ)아빠태교에 관심이 많은 덕구루 입니다.

 

하여 요즘 제가 하고 있는 아빠태교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아빠 태교 동화" 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뱃속의 아기는...

엄마의 목소리보다 굵고 편안한 아빠의 목소리를 잘 듣고

더 좋아한다는 사실

 

태아의 신체 부위 중 가장 먼저 발달하는 것이 청각기관

즉!!!!!!!!!!!!!!!!!!!!!! 아빠의 중저음 목소리에 효과적으로 반응 한 태아는 두뇌가 자극되고 이 자극은 태아에게 많은 정서적 안정과 이로운 효과를 가져 온다는 사실!!!

 

하여 저도 선택한 "똑한 아이낳는 아빠 태교동화"

 

 

일을 마치고 온 아빠들에겐 다소 귀찮거나 힘들수도 있지만 저보다 나은 녀석이

태어나길 바라며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효과야 럭키가 태어나봐야 알겠지만 각종 과학적 근거도 손쉽게 찾아볼수 있는만큼 해서 손해는 아니란 생각으로 열심히 하는 중 입니다.

 

이왕하는거 더욱 효과적으로 하면 좋겠죠? 하여 효과 높은 요령도 알려드려요~

 

    하나. 태교 할때는 발음을 또박또박.

    하나. 조용하고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가까운 친구에게 이야기 하는 것처럼 말하기

    하나. 산모와 태아의 정서적 안정을 위해 배를 쓰다듬으면서 말하기

    하나. 태교은 단순한 태아만을 위한 것이 아닌 임신한 아내의 심신안정과 행복감

            을 높이는 것. 임신 초기부터 태담 시작.

   

 

주저리 주저리 떠들었네요 하여 오늘의 한줄 요약평!!

 

태교는 아빠의 중저음이 효과적 -> 아빠 태교는 선택 아닌 필수!!!

이상 덕구루 였습니다.

 

ps. 나다 싶으면 어서 시작하세요...어차피 와이프 등살에 할거면.....

(이왕이면 기분좋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