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경품 이야기

"매일아이" 마더박스 경품 신청하기

매일아이의 임신 / 출산 축하선물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오늘은 매일아이에서 진행하는 마더박스[임신축하,출산기쁨,육아응원)에 대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매일유업 육아정보 제공 사이트로 임신,출산,산후관리,태교 등의 정보제공및 마케팅 목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로 "마더박스"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희와이프는 마더박스를 수령했습니다ㅋㅋㅋ)

 

마더박스 신청 및 수령 방법에 대해 공유 드릴게요 ~

1. http://m.maeili.com/mMaeilIFront/front/main/index.maeili 접속

 

 

 

2. 신청조건 확인 및 회원가입 하기

매일아이 가입 후 간단한 절차를 진행하시면 큰문제 없네요(경험상)

 

3. 마더박스 신청하기

4. 마더박스 신청 타입 선택하기

(마더박스는 신청기간 중 1회에 한해 1가지 박스만 신청하여 받을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해서 받으시면 좋을것 같아요!!!ㅋㅋㅋ _ 저희는 임신축하박스를 맏았네요)

 

이번 이벤트는 경품을 통하여 크게 한살림? 장만목적 보다는 태어날 아기에게

어떤 먹거리? 및 물품이 맞나 샘플식으로 사용할수 있어 유용할듯 합니다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눌러주는 쒠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