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경품 이야기

"앙쥬" 샘플팩 지원하기

임산부와 아기엄마를 위한 행복놀이터 "앙쥬"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이번엔 앙쥬에서 진행중인 샘플팩 이벤트에 대해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ㅋㅋ

 

  하나. 이번 이벤트는 신규임산부 회원 500명(매월 선정)

하나. 기존 앙쥬(임산부)회원 선착순 200명(매월 선정)

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1. http://m.ange.co.kr/moms/home 접속 및 회원가입

 

2. 앙쥬 샘플팩 신청하기

 

-. 신규회원 가입 후 아이 초음파 사진과 출산예정일 등록 후 샘플팩 신청

   (참!!!쉽죠잉?)(당첨 up방법은 아래 이미지에 신청방법 참조 바랍니다)

        -. 당첨이 안되더라도 좌절하지말라! 매월 25일 선착순 200명 추가 도전의 기회

            (매월25일 선착순 이기에 저희 와이프는 24일 23시50분부터 신청 대기

              하고 있네요ㅡㅡ;;;ㅋㅋㅋㅋㅋㅋㅋ)

           * 단 매월25일 추가 신청자는 마일리지 2000점(후기 작성시 마일리지 200점)

              이 있어야 하고 택배비 2천500원이 발생 합니다. 

 

 

3. 샘플팩 소개

 

 

오늘도 덕구루의 허접하게 남아 경품수령기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무료에는 그만한 댓가가 따르는법!!!

즉!!! 어느정도 시간과 노력은 할애해야 한다는 것인데요ㅋㅋㅋ

적당한 노력을 통하여 작게나마 살림에 도움이 된다면 해볼만 하겠죠?ㅋㅋㅋ

 

그럼 산모님들 어서 신청들 하세요ㅋㅋㅋ

또다른 경품과 정보로 다시 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눌러주는 센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