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루 일상 이야기

안성 팜랜드 방문기

여유와 초록물결이 넘기는 안성 팜랜드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이번 긴연휴를 이용하여 안성에 위치한 팜랜드를 방문하였습니다.

 

만삭인 아내가 적당히 다녀올수 있는 곳을 알아보던중 찾게된 팜랜드.....

한마디로 여유와 초록물결의 향연(굿굿 베리굿ㅋㅋㅋ)

 

방문 당시 호밀밭 축제가 한창 이였습니다.

 

 

처음 방문 당시 저희가 즐길만한 무언가가 있을까 했는데 괜한 걱정을 한것 같네요.

그럼 간략하게 나마 안성 팜랜드 방문 후기 공유 드릴게요!!!

 

안성팜랜드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팜입장을 구입했는데요.

승마는 와이프가 만삭인지라 안될듯하여 팜입장을 구매!!!

대인 1,2000원으로 되어있고 안성시민은 2000원 할인이 되어

만원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권도 끊었겠다 본격적으로 팜랜드를 돌아봐야겠네요~~ㅋㅋ

매표소를 지나 중앙광장입니다~ (저멀리 입구가 보이네요)

 

입구를 들어서자 마자 각종 식당과 안성한우를 맛볼수 있는 식당가&마트가 위치 하고있습니다.(가격이 시중에 비해 굉장히 비쌉니다.)-> 하여 덕구루는 패스!!!ㅋㅋㅋ

 

입장을 하자 마자 만삭인 아래를 위해 트랙터 마차를 타고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트랙터 마차는 총 5대로 그다지 길지 않은 대기시간으로 즐길수 있었습니다..

코스는 약 10분정도로 중간에 하차하여 호밀밭과 끝물인 유채꽃밭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동중에 찍은 사진으로 초록물결이 장관을 이루네요(바람도 어찌나 신선하던지)

중간지점인 호밀밭에서 하차하여 뽕밭? 아니고 밀밭에 뛰어들었네요ㅋㅋㅋ

어느정도 구경을 마친 후 다시 트랙터마차를 타고 중앙광장으로 내려왔습니다.

 

중앙광장에는 다양한 먹거리와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가 운영되고있었어요.

 

체험목장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아이들을 반겨 주고 있네요~

말 ~ 소 ~ 면양 ~ 산양 ~ 염소 ~ 돼지 ~ 토끼 ~ 앵무새 ~

먹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어 아이들에게는 딱이네요ㅋㅋㅋ

 

아!!이건 팁인데 토끼구경 하실때는 토끼관사 주변에 토끼풀이 많아요 뜯어서

주시면 되네요ㅋㅋㅋ

 

 

아무쪼록 만삭인 아내와 여유와 신선한 바람 그리고 초록물결이 넘치는

안성 팜랜드 잘다녀왔네요ㅋㅋㅋ

 

여러분들도 아이들과 나들이 가기 딱!!!!!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