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구루 일상 이야기

해물찜 안성 강박사 방문기

안성 공도 강박사 해물찜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덕구루 입니다.

 

해물찜이 먹고싶다던 와이프와 함께 현충일을 빌어 안성 공도에 위치한 "강박사 아구찜"을 방문 했습니다.

 

외관에 보이는 케릭컬쳐는 식당 사장님의 사진으로 굉장히 현실성

있게 붙여 졌더라구요~

▲ 외관

 

내부에 들어가자 마자 음식은 맛보지 못했으니 맛에 대한 언급은 차차 하는걸로 하고 실내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지나가다 몇번 보기는 했지만 실내가 생각보다 굉장히 깨끗해서 만족하며 내부에 들어갔습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중요한 메뉴판을 봐야겠죠?

▲ 메뉴판

 

좋은 점으로는 요약을 해보면 3가지 정도가 되겠네요. 

1.매운맛 강도가 조절되는점

2.사이드로 재료 추가 가능

3.커플메뉴가 있어 저렴하게 맛볼수 있다.

 

저희는 해물찜 소자(매운맛2단계)를 시켜서 먹기 시작했답니다.

▲ 해물찜(小 매운맛2단계)

매운맛 2단계로 매운것을 못먹는 와이프에게도 매운것을 잘먹는 저에게도 딱 중간지점을 맞쳐주어 매운걸 못먹는 , 잘먹는 저희에게 딱 맞았네요.

 

그 외 나오는 밑반찬은 평범하게 나오는데 미역국은 정말 맛있더군요.

▲ 밑반찬

 

해물찜을 다먹고 볶음밥을 시켰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해물찜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었다는(제가 해물찜을 즐겨하진 않는지라)

볶음밥이 전처럼 나옵니다.

▲ 볶음밥

 

전체적인 평으로는 가격은 나름 저렴하면서 맛은 그럭저럭 있는

그런집.

 

청결: ☆★★★★

가격: ☆☆★★★

                                      맛   : ☆☆★★★

 

전체적으로 양호하단 느낌을 받았고 어린이정식이 메뉴로 따로있어 아이들 데려가서 먹기도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배달은 안되고 포장만 된답니다.

 

위치랑 전화번호 공유 드릴게요.

 

 

 

↓↓↓ 더 많은 맛집 정보는 아래에

 

2017/05/15 - [덕구루 일상 이야기] - [공주맛집] "장어구이" 청벽가든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