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럭키" 우쭈쭈

소개합니다!!

우리 럭키를 소개 합니다!!

 

이블로그를 탄생시킨 계기의 장본인 이기도 하지요ㅋㅋㅋ

(뱃속에서 부터 이아빠를 움직이게 하다니...귀여운 녀석)

 

요즘 제자신을 돌이키며 놀랄 정도로 부지런하게 만들어 주고 있는 녀석입니다.

바로 저를 똑디 닮은 럭키!!!!!!!!!!!!!!!!

(장차 얼굴값은 꽤나 할것 같네요(멋져부러!!!))

 

이게 아빠의 마음인가요? 자꾸 자랑하고 싶어 ㅋㅋㅋㅋㅋ

다소 거북해도 너그러이 용서하세요~~~

 

자라는 럭키만큼 이블로그도 열심히 소통의 장 교류의 장으로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아참!!!!!!!!! 럭키는 남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럭키" 우쭈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사가 태어나다. 나도 아빠다.  (2)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