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비 daddy 티스토리 시작하다.

덕구루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다.

 

앞으로 태어날 우리 "럭키"에게 우주최강 아빠가 되기 위한 첫걸음!!

 

 

 

더이상 육아는 여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하여 아빠를 위한 하여 남자를 위한 아빠육아!!!!!두두둥!!!!

 

몸소 경험하고 체험하여 알릴지어니 "육아"

나를 따르라 대한민국 아빠들이여~~~(죄송 흥분했네요ㅠ)

시작이 반이라고 멘트가 조금 강했네요ㅋㅋㅋ

 

본론으로 다시 돌아가...

예비부모를 위한 특히 아빠를 위한 블로그로 꾸며갈 예정.

매일매일 꾸준한 활동 하겠습니다.

그럼 유용한 정보들로 다시 만나요~~~

 

ps. 비교되는 남편 되기 싫으면 자주 오시던가 ㅋㅋㅋㅋㅋ